웃음·감동·연재 2
유쾌하고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들
새로고침 | 로그인
심장이 두근두근 신도시
高大人
등록일 : 2020-01-21 01:43:30 | 글번호 : 227453
10183명이 읽었어요 모바일화면


첨부 이미지 : 4개

맘카페



댓글수 45
새로고침 | 목록보기 | 댓글쓰기
베스트 댓글 1 高大人 2020-01-21 01:52:41
소독해둔거 건드렸다가 감염문제 나면 어쩌려고??

249 1
베스트 댓글 2 高大人 2020-01-21 01:49:24
저런 걸 보고 맘충이라고 하는거죠 뭐

228 6
베스트 댓글 3 高大人 2020-01-21 01:59:45
7/어찌됐든 잘못한건데 저걸 카페가서 꼰지르고, 어디 치과인지도 다 고자질하고있는데 맘충이죠

152 7
논란의 댓글 高大人 2020-01-21 01:53:19
도구 안 만진 게 사실이라면 정말 당황스러웠을 것 같은데 이것만 보고 맘충은 좀.. 저랬으면 누구라도 심장이 두근거릴듯요 수치스럽고 놀라서

23 259

댓글 1 高大人 2020-01-21 01:47:06
저런 엄마 밑에서 자라는 애들만 불쌍


댓글 2 高大人 2020-01-21 01:47:16
가끔 저런 사람들이랑 결혼한 남편도 불쌍


댓글 3 BEST 高大人 2020-01-21 01:49:24
저런 걸 보고 맘충이라고 하는거죠 뭐


댓글 4 高大人 2020-01-21 01:49:30
이런건 중립기어지


댓글 5 高大人 2020-01-21 01:51:15
남편도 똑같은 사람이니까 애가 저렇게 자라는 거일 듯


댓글 6 BEST 高大人 2020-01-21 01:52:41
소독해둔거 건드렸다가 감염문제 나면 어쩌려고??


댓글 7 高大人 2020-01-21 01:53:19
도구 안 만진 게 사실이라면 정말 당황스러웠을 것 같은데 이것만 보고 맘충은 좀.. 저랬으면 누구라도 심장이 두근거릴듯요 수치스럽고 놀라서


댓글 8 BEST 高大人 2020-01-21 01:59:45
7/어찌됐든 잘못한건데 저걸 카페가서 꼰지르고, 어디 치과인지도 다 고자질하고있는데 맘충이죠


댓글 9 高大人 2020-01-21 02:03:08
8/ 불친절한 식당에 대해 소포게에 쓰는 것과 다른가요? 8살한테 저렇게 소리지르며 쫓아낸 게 사실이라면 저런 글 쓸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소포게에 비추글 쓰듯이요. 맘충 문제가 아니라 저런 사람들이 있어요 그냥


댓글 10 高大人 2020-01-21 02:04:28
9 저거보다 더 심하면 맘충이 아니라 걍 벌레임


댓글 11 高大人 2020-01-21 02:06:07
위례가또?


댓글 12 高大人 2020-01-21 02:13:28
좀 먼저 잘못했으면 조용히 지나갔으면 좋겠음 뭐가 잘났다고 글 올리고 심장이 어쩌구 눈물이 나요 내가 피해자에요 이럼


댓글 13 高大人 2020-01-21 02:20:47
'그 세대'


댓글 14 高大人 2020-01-21 02:22:59
근데 인터넷 떠도는 맘까페는 악의적인 것만 편집해서 그러지 댓글들까지 넓게 보면 나름 자정작용(?)도 꾸준히 되는 것 같네요.


댓글 15 高大人 2020-01-21 02:28:09
아이가 립스틱 하나를 부러뜨렸고 다른 립스틱도 하나 부러뜨리기 직전인 상황이라면 엄마도 야!!! 나가!!!! 할거같은데 ㅋㅋㅋㅋ
아니 이건 우리 엄마도 그럴것 같은데 ㅋㅋㅋㅋ


댓글 16 高大人 2020-01-21 02:33:26
만지지 않고 침만 튀어도 오염되는데;; 저 글이나 댓글이나...진짜 ㅈ같은 나라... 이런 나라는 망해야됨


댓글 17 高大人 2020-01-21 04:53:36
지 새끼 잘못 땜에 큰 소리 들으면 수치심이 들고,

저런 글 쓰는 건 수치심이 안 드나보네요.


댓글 18 高大人 2020-01-21 06:57:09
역시 맘충글은 언제봐도 ㅂㅅ같네요 ㅋㅋ 말투도 그렇고 ㅂㅅ들만 맘까페하나....


댓글 19 高大人 2020-01-21 07:04:15
맘충댓글 또한 ㅂㅅ같네요


댓글 20 高大人 2020-01-21 07:38:12
7 네다맘


댓글 21 高大人 2020-01-21 07:52:42
서로 공격적으로 받아들일까봐 조심스럽게 말하는거 넘 짜증나네요 ㅋㅋㅋㅋ 직설적으로 너가 이상한거 아님? 으로 말하면 어디 덧나나요? 허구헌날 손이떨리고 발이 떨리고 놀라서 멍하고~~


댓글 22 高大人 2020-01-21 07:58:14
뚜껑이라도 왜 만지는 건지 ㅉㅉ 허락없이 남의 물건 이것저것 만지는 것도 진짜 병이예요. 애초에 만지긴 왜 만지는 건지..


댓글 23 高大人 2020-01-21 08:22:27
7 저거 애가 만진거 만으로도 소독한거 오염되서 재소독해야할건데 이건 알고 말씀하시는거겠죠?
치과가 애들 놀이방도 아니고 참 저렇게 방치하는거도 참.....


댓글 24 高大人 2020-01-21 08:36:07
병원 하루종일쓸 기구들이 담겨있어서그럴수도있어요 소독액이런건 가격도 있을텐데...


댓글 25 高大人 2020-01-21 08:52:36
소독된거 건드려놓고 죄의식도없이 지만 피해자라고 코스프레하네요..잘몰라서저러겠죠 뭐 애도아니고 ㅋㅋ


댓글 26 高大人 2020-01-21 09:07:17
애는 그럴 수 있다 치고, 넌 말려야지 두번 만질때까지 쳐다보고만 있냐 지가 먼저 혼내진 못할망정


댓글 27 高大人 2020-01-21 09:11:36
가끔 이런 글 보면 주작인가 싶다가도 이 글만 해도 댓글 보고 나면 바로 이해가 가죠 ㅋㅋ


댓글 28 高大人 2020-01-21 09:15:20
7 / 이미 트레이 열었다고 글에 써놨는데요? 물고 빨고 해야지만 감염이 생기는지 아시는건 아니겠죠..
아니면 의사 선생님이
'아이가 트레이는 마음대로 열었지만 감염이 위험한건 인지하고 있을테니 더 이상 위험한 행동은 안 하겠지'
라고 미래라도 보고 와야 하는데 안 그랬으니까 잘못한건가요? ㅋㅋ


댓글 29 高大人 2020-01-21 09:16:31
네휴 맘충 지랑 꼴갑떤다 진짜 ㅋㅋ 심장이 벌렁벌렁같은 소리하네 ㅋㅋㅋㅋ 저러다가 뭐 망가뜨리면 애인데 그럴수도 있죠 이지랄하겠네


댓글 30 高大人 2020-01-21 09:24:21
21/ 그렇게 쓰면 강퇴당해서요 ㅋㅋ
지금 여초들이 왜 정상인 여자들이 없나 생각해보시면 됩니다


댓글 31 高大人 2020-01-21 09:26:52
수치스럽고 놀란 의사선생님 마음은 누가 도닥여주나 ㅠㅠ


댓글 32 高大人 2020-01-21 09:34:32
7/ 이런인간이 여기도있네 ㅆㅃㅋㅋㅋㅋㅋ


댓글 33 高大人 2020-01-21 09:36:36
손발부들부들에서
심장두근두근으로 발전한건가
개역겹네


댓글 34 高大人 2020-01-21 09:39:05
으 지극히 감정에 호소하고 있으면서 이성적인척 하는게 더 꼴뵈기 싫음


댓글 35 高大人 2020-01-21 10:04:09
고파스도 맘충, 꼴페미들 부지런히 지분 늘리는 중.

정신 차려야 합니다.


댓글 36 高大人 2020-01-21 11:12:48
지랄들 하고 있네ㅋㅋㅋ


댓글 37 高大人 2020-01-21 11:15:05
야!!야!! 나가!! 나가!!
라고 했으면
죄송합니다 라고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애들이 배우지..
이걸 그냥 튀고 인터넷에 우쭈쭈해달라고 저러고 있으면 애가 뭘 보고 배울까..
애가 호기심에 뭘 모르고 잘못할 수는 있어도
잘못했을때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배워야..


댓글 38 高大人 2020-01-21 11:56:58
멸균한 기구는 멸균하지 않은 물건이 닿았거나, 닿았을 가능성이 있는 순간 전체가 오염된 것으로 간주합니다. 예컨대, 멸균장갑을 낀 채로 손이 내 시야 밖으로만 나가도 원칙적으로 그 장갑의 멸균은 깨진 걸로 봐요. (오염되지 않았음을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)
저 애가 의사가 인지하지 못한 영역에서 멸균 트레이 뚜껑을 열었으면 원칙적으론 트레이랑 안에 들어있는 물건 다 멸균 다시 돌려야됩니다. 안그럼 사용 못해요.


댓글 39 高大人 2020-01-21 11:57:37
저런 회원이 지역카페에 있었는데 자기 자식 잘못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, 혼났다는 사실에만 꽂혀 소리지른 어른 욕만 해요. 바른말하는 회원들한테 따박따박 헛소리해서 그냥 미친사람같았어요. 상식이 전혀 없어요.


댓글 40 高大人 2020-01-21 12:27:05
저 미친년(맘충이란 단어 싫어하시는것 같기에...) 편 드시는 분들은 신도시에서 맘카페 파급력이 얼마나 큰 지 모르는 분 같네요.

맘카페에 좋은 글 하나만 올라오면 그 비싼 신도시 월세 내면서 초대박으로 영업할 수도 있고

진짜 저런 글 하나에 장사 접고 다른 지역으로 이사해야 할 정도로 타격이 크게 갑니다.

고파스 소포게보다 몇배는 더 파급력이 큰 곳이에요.

그런 곳에 지 잘못은 생각 안하고 저딴 개소리나 올리는 사람이 정상은 아니죠


댓글 41 高大人 2020-01-21 12:45:02
ㅁㅊ


댓글 42 高大人 2020-01-21 13:42:26
저 아이에 의해 감염된 기구로 시술 받는다고 생각한다면 저렇게 위생에 철저한 치과선생님은 오히려 좋은 선생님인듯.


댓글 43 高大人 2020-01-21 21:33:04
37/2222222222222


댓글 44 高大人 2020-01-24 11:52:17
애는 그럴수 있어. 넌 그러면 안되지.. 가 생각 나네요..


댓글 45 高大人 2020-01-24 11:56:26
여자들은 공감능력이 뛰어나서 공감 안해주는 사람들을 왕따시키죠. 여초의 특성



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 (권한이 없는 회원레벨)
목록보기 
고파스 소개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용문의 | FAQ | 서버 부하 : 48.25%
KOREAPAS.COM ⓒ 2020